55. 다시 한번 더...
해바라기 :: 2004-12-09 09:39
아래 질문한....답변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말씀은 현재 테잎을 붙이면 당기는 느낌이 덜하고... 늦었다고 할수 있지만 테잎을 붙여주는게 흉터를 위해 더 낫다는 말씀이시죠?

좀전에 상처부위를 자세히보니 수술후 실밥풀고 흉터부위는 그냥 가는 실선이었는데 이제는 약간 더 벌어진것이 확실하게 보이네요 테이핑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신 스테리스트립5센티는 어떤걸 말씀하시는지요?
제가 구입한건 길이로 10센티정도 폭은 1센티(약간 안되는것도 같고)인 제품을 구입했는데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이 되는지요?
(R1546 6*100mm라고 표기)

그리고 테이핑시 서로서로 붙게 붙이는것이 아니라 띄워서 붙여야한다는데 그럼 테잎안붙인곳은 자외선에 노출된단말인데 이부위는 자외선차단크림을 바르면 되는지요?

테이핑사용법을 자세히 좀 부탁드립니다^^

2004-12-09 13:06
안녕하세요! 우선 스테리 스트립은 여러 종류가 있으므로 잘라쓰시면 되고 가능하면 3cm 이상으로 붙여서 충분한 장력에 견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붙이는 데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상처 부위에만 자외선 차단 크림을 살짝 바르고 테이핑을 촘촘히 하시면 테이프자체가 어느정도 햇빛을 막아주기 떄문에 저는 이 방법을 환자분들게 권해드립니다.원래 사진으로 스테리 스트립을 붙이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했는데 여건이 불미하여 못했습니다. 다음에 싸이트 업그레이드 할때 좀더 보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붙이시면 됩니다. 스테리 스트립 중앙에 상처가 오도록해야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