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곳 알아보다 선생님 블로그 먼저 보게됬는데 상처치료부분에서는 단연 최고이신거 같아서요..
흉터가 난사람은 제가아니라 제남자친구 인데요,,
이사람이 사고가 난게 2005년 8월이니까, 2년좀 되었는데,,,
강도가 들어서 그.. 카터칼로 얼굴을 여러번 베였어요, 대각선으로 .. 그래서 코연골부분도 잘려나갔었죠, 오른쪽 눈꺼플도 베여서 잘때는 눈도잘안감겨요 사고당시 영동세브란스로 가서 수술을받았는데,,거의 12시간넘게 수술했어요 성형외과 과장님이 해주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상처치료도 한번 했구요 레이져로 한거 같아요, 깎아낸다는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는데...아무튼 그런종류로요 이마부분은 거의 보이지않지만, 오른쪽 볼(약 8센티 정도)이고 이부분은 하얗진않지만 피부색보다 약간 빨간정도... 인중부분은 좀 딱딱해요,부드럽게 해주는 주사?? 이것도 여러번 맞았어요 코부분이..(모공이 커서 그런지 구멍이 좀 있는거 같구) 코부분도 대략 8센티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사실 눈부분이.. 눈이 안감기니까 그게 더먼저이긴한데 눈꺼플을 꼬매다보니, 얇아서그런지 그피부가 말렸는지 눈이 떠지는거 같아요 완벽히 안감기고,, 이건 방법이 없나요~??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저 먼저 대략 치료가 가능한지 알아보고 병원으로 같이 가려구요
괜찮다고는 하지만, 저는 더 치료를 받게 해주고 싶네요.. 눈부분은 수술로 해야하겟지요? 볼이나코는 레이져로 해야하는지.. 궁금하고, 대략 비용도 알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