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에 친구와 싸우다가 코 옆쪽을 주먹으로 맞았는데요.
그 때 당시에 코 전체가 퉁퉁 부었었습니다. 근데 어린맘에 자존심 상해서 병원엘 안 갔죠.(천추의 한)
6~7년이 흐른 지금(20세) 보면.. -외관상으론- 남들보다 약간 코가 작고(높이가) 오른쪽에서 봤을 때 매부리 비슷하게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왼쪽에서 보면 매부리 아님)
이정도가 끝이라면.. 선천적인지 아닌지 알 수 없죠. 그러나 중요한건 제가 코속에 손을 집어넣어보면요. 벽이라고 해야하나?? 그 양쪽 코를 구분짓는 것이 있잖습니까? 그것이 바르게 서있지 않고 한쪽으로 무너진것 같거든요?
지금 코상태를 어떻게 X레이(????) 같은걸로 병원에 가면 진단 및 확인이 가능 할까요?(코 속 상태요) 저는 제 코니까 코속에 집어넣어보면 지금 코 안이 정상이 아닌걸 알지만..병원에선 코속 뼈 변형정도등등을 정확하게 진단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x레이등등의 방법으로)
전 성형외과에 가게 된다면 코속 상태를 정상적으로 원상복귀 해달라고 요구할려고 하거든요. 코 속 상태가 정상이 아닌걸 아니까요.
------------------------------------------------------- 그러니 코 안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진단할 방법이 있는지 여쭙는 것입니다. (속 상태를 파악가능 하다면.. 외관상 이상한 점도 선천적인지 아니면 코 속이 지금 이상해서 그런 결과인지 파악 가능하겠지요?)
--------------------------------------------------------
그리고 저같은 경우는 보험이 안 될까요?
아무튼 이렇게 여쭙는 이유는 병원엘 가더라도 좀 알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수고 하십쇼. (근데 이런건 이비인후과 가야 합니까? 아니면 성형외과 가야합니까? 이비인후과에서 코속 상태 정밀 진단받고 성형외과 가서 고쳐야 할까요? 모르겠군요.)
글에 두서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홈페이지 둘러보고 추가하는 겁니다만 .. 후에 코 상태 검사하러.. 병원엘 가야하잖습니까.. 근데 이곳 사이트 병원 주소가 없군요???? 집과 가까우면 상담했던곳 가는게 좋을것 같은데..
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