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을 끼는데요.. 운동을 하다가 다쳐서 눈옆에 약.. 0.2~0.3센티정도 찢어졌었어요..
첨에.. 병원을 가려고 했는데요.. 심한게 아닌거 같아 좀 미루다가.. 제가 직장인이라.. 시간내기도 뭐하고 해서..
그냥.. 후시딘과 오플록사신 연고 잘 바르고.. 그랬거든요...
근데.. 딱지가 떨어진뒤로.. 낫는가 싶더니만.. 현재 상처난부분만이 아니라.. 상처 주위가 붉그스래하구요. 상처가 났던 0.2~0.3센티 부분이 안에 혈관이 굳어진건지.. 손가락으로 눌러보면 좀 아프고 딱딱한게 느껴져요..
그리고 더 안좋은거요.. 상처부위에 작은 점정도의 크기로... 뭐라고 설명을 해야하나.. 튀어나왔다고나 할까요?? 어떤건지 상상이 가시나요?? 이런거 있잖아요.. 화상 입었을때 살이 아물면서 좀 보기싫게 튀어나오는거..
아무튼 증상이.. 상처주위가 붉고, 상처난 부분이 딱딱한게 잡히고 누르면 좀 아프며 상처가 생긴 지점에 살이 작은 점 크기로 툭 튀어 나온거에요..
바로 눈꼬랑지 떨어지는 옆이라.. 너무 속상합니다.. 인상도 안좋아 보이고.. ㅜㅜ 저같은 경우는 성형외과 가서 진료 받아도 보험이 되지 않을까요? 전문가 여러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카케어.. 콘트라툭스.. 이런 연고들이 도움이 된다고 하던데..
꼭 좀 도와주세요.. 너무 걱정됩니다.. 상담드릴라고 사진을 찍었는데 파일 첨부하는 곳이 없네요. 혹시 제게 메일 주시면 바로 사진 첨부하여 회시드리겠습니다.
suniron@shinbir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