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한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올새 연세가 48세 이십니다. 직업은 엔지니어로, 기술자 이십니다. 그러신 만큼 손도 많이 트셨고, 요새 여름엔 햇볕에 나가 계셔서 피부가 말도 못합니다.
제가 하나 걱정이 되는거는, 얼굴 옆부분, 귀 와 눈 사이에 딱딱한것이 있는데, 벌써 6개월 정도 되셨다고 합니다. 어쩔때는 점점 퍼질때도 있고, 만지면 엄청 가려우시다네요. 그리고 요새는 껍질같은게, 벗겨지더군요. 만지면 단단한데...걱정이에요. 또, 목잇는 부분에 무슨 땀띠처럼, 작은 돌기들이 나 있습니다. 언제는 좀 길게 난 뽀드락지 같은것들, 대략 2mm정도인것을 한번 잡아 뜯었는데, 그게 며칠뒤에는 두배로 더 퍼진다고 하시네요. 목 주위와 약간의 어깨 부위를 거쳐 그렇게 돌기가 나 있어, 붉으시답니다.
그리고 얼굴에는 검은 점들.(햇볕으로 인해 나타나는 것들인지;;)이 있는데, 아버지께서는 나이가 들으면 나는거라고 말씀하시는데 걱정이에요.
아무쪼록, 시간핑계를 대시며, 병원을 죽어도 안가셔서, 더 걱정이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아픈적 없으신 든든한 아버지였기에, 세월이 흐를수록, 아버지가 나이가 드실수록, 왠지 모르게 걱정이 되네요.
이런 제 설명이 부족한것도 알지만, 피부암에 대한 설명들을 봐도 다 그게그거인것 같고,그래서 이해가 안됩니다. 좀 쉬운 말들과 특징들이나, 혹은 지금 저희아빠 증상에 대해 설명해주실수 있다면,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무슨 약같은걸 바르면 좀 나아질까요? 휴... 꼭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