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0. 선생님 답변을 보고 궁금증이 생겨서요...
29개월아이엄마 :: 2005-07-30 15:08
스테리스트립 3센티짜리라는 건 폭에 해당되는 건지 가지고 있는 6mm짜리(폭)를 3센티길이로 잘라쓰라는 말씀이신지 잘 모르겠구요.(흉이 세로로 2센티정도 찢어짐)

생리식염수로 딱되 소독된 걸 쓰라는건 생리식염수를 다시 소독하라는 말씀이신지요??(죄송합니다,,제가 이해력이 부족한건지)

마지막으로 자외선 차단에 대해서 다른 게시물을 읽다가 궁금증이 생긴건데 나중에 콘투라연고를 병행하게 될 경우 테잎을 떼고 생리식염수로 소독한 후 말리고 콘투라연고 바르고 말리고 그위에 자외선 차단제 발라 말린다음 다시 테이핑하면 순서가 맞는 건지요? 순서가 궁금하구요.콘투라연고를 바른후 안말리고 테이핑 해도 되나요??안말리면 테이핑이 잘 안될것 같긴해요.

또 여러가지 질문이네요.
제가 사는 곳이 수원과 가까운 용인인데요.
가까운 상처잘 봐주시는 성형외과 하나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용인도 괜찮고 수원도 괜찮습니다.여기 게시판 남기기 그러시면 제 멜로 보내주셔도 감사하구요.
quinze@lycos.co.kr 입니다.
그럼 더위에 건강조심하십시요
2005-08-01 21:39
안녕하세요! 우선 소독되어 있는 생리식염수를 쓰시고 연고와 테이핑을 동시에 하시는 경우에는 상처에만 연고를 바르시고 그 위에 테이핑을 하시면 됩니다. 연고를 너무 낳이 바르면 테이프가 떨어지니 연고를 살짝만 바르시면 됩니다. 수원 근처에는 상처만 보아주는 병원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TOP